진장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속 진장중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울산모비스 스쿨어택 행사
작성자 유창수 등록일 19.06.03 조회수 340
첨부파일

울산북구 진장중학교(교장 송록영)531() 방과후에 2018-2019시즌 정규리그-챔피언 결정전에서 통합우승을 차지한 현대 모비스 피버스의 스쿨어택학교방문 행사에 참여하여 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 연계 활동의 일환으로 구단과 학교가 학생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로 기획한 것이다. 교육을 위해 체육관에 모인 줄 알았던 학생들은 7명의 선수들이 체육관에 입장하자 아이돌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행사에 앞서 피버스걸 치어리더 팀이 응원 안무를 시범 보였다. 최신곡이 흘러나오자 참여 학생 전원이 일어나 안무를 따라하여 분위기 후끈 달아올랐으며 이후 김준원 장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선수들과의 레크리에이션, 토크쇼, 원포인트 레슨 등이 이루어졌다.

 

진장중학교 농구부인 김보승 학생(3학년)“2019학년도 울산광역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농구대회 출전을 준비 중인데 경기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고 특히 울산지역의 프로선수들과 경기를 해보게 되어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다. 팬의 입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이런 의미 있는 행사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록영 진장중학교 교장은 이번 행사는 선수들이 그들의 재능을 기부하고 학생들과의 눈높이 대화를 통해 뜻깊은 소통의 장이 되었다. 지역사회와 학교의 연결고리를 토대로 울산 현대 모비스의 승리를 응원할 것이며,앞으로도 학교와 지역사회가 연계된 좋은 행사를 마련하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전글 장유영 선생님 자유학기제 실천사례연구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다음글 진장 어울림 한마당 개최